Kaspersky 웹사이트 및 웹 서비스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 업데이트: 2023년 5월 26일.
데이터 컨트롤러 정보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AO Kaspersky Lab(주소: bldg. 3, 39A, Leningradskoe Shosse, Moscow, 125212, Russian Federation) 또는 관련 계열사(들)에 적용되며, 이는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언급된 동의서에 직접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이하 "Kaspersky, " "회사," 또는 "당사").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본 정책이 표시되어 있지 않거나 링크로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자체적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있는 Kaspersky 웹사이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링크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Kaspersky의 서비스 및 제품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는 당사의 웹사이트 및 웹 서비스 이용 시 귀하의 개인 정보가 처리되고 보호되는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문 보안 회사인 당사는 데이터 보호와 데이터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보호하며 개인 정보를 기밀 데이터로 취급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처리 및 Kaspersky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는 경우, 또는 당사에 제공한 정보나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데이터 보호 담당자 https://support.kaspersky.com/general/privacy에게 연락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Kaspersky Labs GmbH, DPO AO Kaspersky Labs, Despag-Strasse 3, 85055 Ingolstadt, Germany, 이메일 주소: dpo@kaspersky.com.
또한 (GDPR 27조에 따라) Kaspersky의 EU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Kaspersky Labs GmbH, Despag-Strasse 3, 85055 Ingolstadt, Germany입니다.
귀하가 중국 본토에 소재한 데이터 주체인 경우에는 중국 Kaspersky의 데이터 보호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dpo@kaspersky.com.
일반 정보
당사는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로 요청한 정보를 가져오기 위한 용도로 서비스 제공 및/또는 통계나 보안을 위해 필요한 특정 데이터를 익명 또는 가명 처리하여 당사 서버에 저장합니다(가명 처리란 가명을 바탕으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 즉, 각 데이터 기록을 구분하기 위해 내부에서 생성한 고유의 임의 알파벳 문자열을 사용하는 방식을 뜻함). 이 과정에서 귀하의 도메인 이름, 브라우저 유형과 같은 일반적인 정보가 처리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귀하의 신원을 특정하지 못합니다. 이와 같은 익명 또는 가명 처리된 데이터는 통계적 처리가 완료되는 즉시 삭제됩니다.
"특수 범주의 개인 정보"의 정의 및 처리에 대해 현지에서 적용하는 법률이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당사는 귀하에 관한 "특수 범주의 개인 정보"(귀하의 인종 또는 민족성, 종교 또는 철학적 신념, 성생활, 성적 취향, 정치적 견해, 노동조합 가입 여부, 고유 식별을 위한 건강, 유전, 생체 데이터 관련 세부 정보를 포함)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현지 요구사항
현지에서 적용하는 법률이 요구하는 정도까지, 특정 시나리오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는 현지에서 적용되는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이는 별도의 동의 및 데이터 보호 영향 평가, 보관 기간, 법적 근거 및 기타 현지에서 적용되는 요구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자동화된 의사 결정
당사는 웹사이트 및 서비스에 자동화된 의사 결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사에서 처리하는 개인 정보 및 활용 방법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 방문
서비스 설명
서비스 표시
웹사이트 또는 당사의 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당사의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 중 하나가 검색된 날짜 및 시간, 귀하의 브라우저 유형 및 브라우저 설정, 귀하의 IP 주소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 및 처리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당사의 법적 근거는 당사 웹사이트나 웹 서비스의 접속을 허락하고 웹사이트나 웹 서비스의 전문 기능을 보장할 시에 존재하는 당사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로그 파일
귀하가 당사의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당사는 귀하의 IP 주소와 네트워크 공급자, 브라우저 유형, 방문한 도메인 이름, 클라이언트 환경에 관한 기타 정보(기기 모델, 운영 체제, 화면 해상도 등)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리의 목적은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의 보안 및 가용성을 개선하기 위함입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법적 근거는 상기에 언급한 목적에 있어서 당사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웹 분석
당사는 또한 귀하가 사용하는 Kaspersky 웹사이트 및 웹 서비스의 정보 및 용도,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를 방문하기 직전에 방문했던 웹 페이지, 귀하가 방문한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 페이지, 해당 페이지 또는 서비스에서 보낸 시간, 당사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에서 검색한 정보, 접속 시간 및 날짜, 기타 통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리의 목적은 Kaspersky의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에 대한 트래픽 통계 생성을 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동의가 데이터 처리에 대한 법적 근거입니다. 귀하는 향후에 웹사이트의 각 페이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쿠키
쿠키 파일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당사 웹 서비스를 이용할 때 컴퓨터 또는 인터넷 호환이 가능한 최종 사용자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저장될 수 있는 파일 또는 정보 조각입니다. 이 정보는 대개 컴퓨터 또는 최종 사용자 기기를 고유 식별하는 영숫자 문자열로 구성되지만 기타 정보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웹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에서 당사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유형의 “쿠키”(사용자 기기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를 사용합니다.
당사가 사용하는 쿠키의 목록, 쿠키의 목적에 관한 설명, 각 쿠키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의 특정 웹사이트에 있는 쿠키 센터 또는 관련 동의서나 계약서에 명시됩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당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처리한 데이터는 웹 서버에 제공된 직후 삭제됩니다.
로그 파일은 생성 후 1년 이내에 삭제됩니다.
당사가 웹 분석용으로 처리하는 데이터는 생성 후 1년이 지나면 삭제됩니다.
쿠키 삭제 기간은 당사의 특정 웹사이트에 있는 쿠키 센터 또는 관련된 합의서나 계약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My Kaspersky, Kaspersky Account, Kaspersky Small Office Security Management Console, Anti-Theft Web Management(이하 "서비스")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서비스를 사용하고 서비스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려면 당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사용자 이름으로 사용)와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예: Kaspersky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소식을 이메일로 수신하는 데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로만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처리 및 사용합니다. 또한 귀하의 계정에 무단으로 액세스하는 것에 대한 추가 보호 조치의 용도로 휴대폰 번호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인증 보안 코드를 전송하는 용도로만 귀하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계정 설정 및 구매. “계정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데이터, 암호 및 기본 설정을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고,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제공하는 구매 이력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향후 Kaspersky 제품 및 서비스를 간편하게 구매하기 위해 계정 설정에서 은행 카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향후 주문에 사용하기 위해 귀하의 은행 카드 데이터를 귀하의 계정에 연동합니다. Kaspersky는 귀하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 계정과의 특별 링크를 설정하여 귀하가 제품 및 서비스를 주문하는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주문을 발주합니다.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는 귀하의 은행 카드의 유효 기간과 마지막 네 자리 숫자를 당사로 제공합니다. 단,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보관하는 신용 카드의 나머지 데이터에는 당사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대한 연동은 내부 사용자 ID와 암호의 조합을 이용하여 기술적으로만 구현됩니다. 당사는 이와 같은 자격 증명을 통해서는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에 저장된 귀하의 은행 카드나 기타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내부 사용자 ID는 귀하가 웹 스토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주문하는 경우 주문을 발주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기. 등록이 완료되면 Kaspersky 제품을 사용하여 보호하는 모든 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실 또는 도난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각 기기에 적용된 Kaspersky 제품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기기”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기기를 연결해야 합니다. 기기를 연결하면 귀하의 계정과 귀하가 연결한 기기 사이에 링크가 설정됩니다. 설정된 링크는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기기”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각 제품의 유효한 활성화 코드를 추가하고 해당 코드를 이용할 기기에 연결하면 “라이선스” 기능을 이용하여 Kaspersky 제품 라이선스를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의 만료 날짜가 임박한 경우 자동으로 알림이 제공되도록 설정하거나 자동 갱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알림은 귀하가 명시적으로 요청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원. 귀하가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당사 고객 서비스에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등록/라이선스 번호,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한 은행 카드 번호의 마지막 네 자리 숫자, 이메일 주소, 문제가 발생한 제품, 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문제의 성격 등 귀하에게 해당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이때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에는 사용자 고유의 파일 이름이나 개인 식별이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콘텐츠와 같은 특정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제공하려는 경우, 우선 업로드 서비스에 연결된 데이터 프로비저닝 규정을 확인한 후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귀하의 개인 정보는 계정 삭제 후 늦어도 1개월 내에 삭제됩니다.
Kaspersky Business Hub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Kaspersky Business Hub를 이용하고 Kaspersky Business Hub에서 사용되는 제품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려면 당사에 이메일 주소(사용자 이름으로 사용) 및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와 암호는 Kaspersky Business Hub 기능과 Kaspersky Business Hub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처리하고 사용됩니다. 이 정보는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만 처리되고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예: 이메일로 Kaspersky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수신하거나, Kaspersky 제품 리뷰를 문의하기 위한 용도). 또한 휴대폰 번호를 제공하여 무단 액세스로부터 계정을 더욱 보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암호를 잊은 경우 계정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는 보안 질문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허가한 기간 동안에만 사용자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보안 코드를 전송합니다.
“계정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정보를 보거나 업데이트, 편집하거나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라이선스" 기능을 사용하여 Kaspersky Business Hub에서 사용할 수 있는 Kaspersky 제품의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사용하는 각 제품에 대해 올바른 활성화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당사는 자동 라이선스 만료 알림 메시지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특정 라이선스 관리 및 제품의 특정 인스턴스 사용에 대한 액세스는 제품에 구성된 액세스 권한에 따라 달라집니다.
계정을 등록할 때 지정한 국가를 사용하여 온라인 라이선스 구매 기능을 제공합니다. 라이선스의 온라인 판매는 온라인 상점 서비스 공급자가 수행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원. 귀하가 당사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당사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청합니다(예: 라이선스 번호, 이메일 주소, 문제를 일으킨 제품에 대한 정보,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 문제에 대한 설명). 이러한 파일에는 사용자 파일 이름 또는 개인 식별이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또는 파일 콘텐츠와 같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단독 재량으로 이러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귀하의 개인 계정 정보는 계정 삭제 후 늦어도 1개월 내에 삭제됩니다. 데이터 백업은 생성된 시점부터 1개월 이내에 저장됩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를 사용하고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Kaspersky Business Hub에서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Kaspersky Business Hub에 등록할 때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처리하고 사용함으로써 귀하에게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개인 정보는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귀하가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다른 용도로 처리 및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라이선스" 기능을 사용하여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의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라이선스에 유효한 활성화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당사는 요청에 따라 자동 라이선스 만료 알림 메시지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특정 라이선스 관리에 대한 액세스는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과 Kaspersky Business Hub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액세스 권한은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의 특정 작업 공간에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기.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작업 공간을 생성한 후에는 작업 공간에 연결되어 있고 Kaspersky 제품에 의해 보호되는 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를 사용하여 기기를 관리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여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량을 반영하도록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에서 관리되는 기기는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인프라에 위치한 관리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관리되는 기기에서 수집된 데이터 목록은 온라인 문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에 나와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원. 귀하가 당사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당사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청합니다(예: 라이선스 번호, 이메일 주소, 문제를 일으킨 제품에 대한 정보,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 문제에 대한 설명). 이러한 파일에는 사용자 또는 식별할 수 있는 파일 이름, 메타데이터, 콘텐츠와 같은 개인 데이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단독 재량으로 이러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작업 공간에 대한 데이터는 Kaspersky Business Hub의 "작업 공간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삭제하거나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라이선스가 만료된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작업 공간에 대한 데이터의 저장 기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설명서 문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을 사용하고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에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와 암호는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 기능을 제공하는 데에만 처리되고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는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귀하가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다른 용도로 처리 및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번호를 제공하여 무단 액세스로부터 계정을 더욱 보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암호를 잊은 경우 계정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는 보안 질문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허가한 기간 동안에만 사용자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보안 코드를 전송합니다.
“계정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정보를 보거나 업데이트, 편집하거나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라이선스" 기능을 사용하여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Kaspersky 제품의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사용하는 각 제품에 대해 올바른 활성화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Kaspersky 제품에서 활성화된 라이선스에 대해 자동 만료 알림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은 명시적으로 요청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기.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 작업 공간을 생성한 후에는 작업 공간에 연결되어 있고 Kaspersky 제품에 의해 보호되는 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을 사용하여 기기를 관리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여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량을 반영하도록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Console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에서 관리되는 기기는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인프라에 위치한 관리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관리되는 기기에서 수집된 데이터 목록은 온라인 문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에 나와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원. 귀하가 당사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당사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청합니다(예: 라이선스 번호, 이메일 주소, 문제를 일으킨 제품에 대한 정보,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 문제에 대한 설명). 이러한 파일에는 사용자 파일 이름 또는 개인 식별이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또는 파일 콘텐츠와 같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단독 재량으로 이러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귀하의 개인 계정 정보는 계정 삭제 후 늦어도 1개월 내에 삭제됩니다. 데이터 백업은 생성된 시점부터 1개월 이내에 저장됩니다. 작업 공간에 대한 데이터는 귀하의 Kaspersky Security Center Cloud 라이선스가 만료되거나 귀하가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제거를 요청한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라이선스가 만료된 후에는 제품 기능은 제한되지만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작업 공간 데이터의 저장 기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설명서 문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를 사용하고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려면 당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 회사 이름 및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때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또는 사용을 명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이상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만 이 데이터를 처리하고 사용합니다(예: Kaspersky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소식을 이메일로 수신하는 데 동의). 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귀하에게 해당 사실을 안내하고, 체험 기간 만료가 임박하는 경우 이를 알리고, 새로 릴리스된 업데이트를 공지하는 등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알림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계정 설정. “계정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데이터, 암호 및 기본 설정을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서비스 구성하기.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는 Office 365에 직접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xchange Online 또는 OneDrive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Microsoft Online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OAuth 2.0 플로를 통한 Kaspersky Security for Office 365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Exchange Online 또는 OneDrive 연결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의 경우 Exchange Online 격리 저장소에 액세스할 서비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 서비스 계정은 자동으로 또는 수동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자동 구성을 선택한 경우,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은 초기 구성 설정과 서비스 계정을 만들 때만 사용됩니다. 귀하가 수동 구성을 선택한 경우에는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을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서비스 계정은 관리자가 수동으로 만들게 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서비스 작동. 서비스가 작동하기 시작하면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는 검사할 각종 메시지 및 기타 개체(모임, 작업 등) 정보는 물론 OneDrive 파일을 수신한 후 보호 설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는 검사가 필요한 메시지, OneDrive 파일 또는 기타 개체를 자체 인프라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가 액세스하는 데이터와 서비스 작동 시 수집되는 데이터 목록은 설명서의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원. 귀하가 당사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여 당사의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등록/라이선스 번호,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한 은행 카드 번호의 마지막 네 자리 숫자, 이메일 주소, 문제가 발생한 제품 및 서비스의 데이터, 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에 관한 정보, 문제의 성격 등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이때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 계정의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에는 사용자 고유의 파일 이름이나 개인 식별이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콘텐츠와 같은 특정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제공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데이터는 라이선스가 만료된 날로부터 6개월 이후에 삭제됩니다.
Kaspersky CompanyAccount
서비스 설명
계정 등록. Kaspersky CompanyAccount를 이용하고 Kaspersky CompanyAccount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다음과 같은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 개인 계정
- 회사 계정(같은 회사의 다른 직원이 이미 만든 회사 계정이 없는 경우에만)
회사 계정을 만들려면 회사 이메일 주소(사용자 이름으로 사용), 암호, 성과 이름, 회사 이름, 국가, Kaspersky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회사 라이선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Kaspersky CompanyAccount 서비스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용도로만 처리 및 사용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개인 계정이 회사 계정에 연결됩니다. 이미 만든 회사 계정이 있는 경우, 귀사의 Kaspersky CompanyAccount 관리자에게 귀하의 등록 정보(성과 이름, 회사 이메일 주소)가 전송됩니다. 통상적으로 회사 계정과 개인 계정을 최초로 등록한 직원이 관리자로 지정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계정 설정. “내 계정” 탭에서 언제든지 계정 정보 및 암호를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Kaspersky CompanyAccount 관리자도 귀하의 계정 설정을 변경하고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Kaspersky CompanyAccount 관리자는 직원들의 개인 계정을 수정하고, 전사의 계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때 직원들의 개인 계정은 시스템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Kaspersky CompanyAccount의 “라이선스” 탭에서 회사의 Kaspersky 제품 라이선스(각 제품의 활성화 코드 또는 키 파일)를 추가 및 검토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시 제공되는 라이선스는 회사의 Kaspersky CompanyAccount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키 파일은 Kaspersky CompanyAccount에 물리적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CompanyAccount 시스템에는 회사 라이선스에 대한 기록 사항만 저장됩니다. 회사 Kaspersky CompanyAccount에 연결된 개인 계정이 있는 직원은 누구나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고, Kaspersky CompanyAccount 관리자는 회사 라이선스를 목록에서 삭제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계약. 귀사에서 추가로 고객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구입 내역이 시스템에 기록되는 시점부터 Agreements (계약) 탭에서 구입한 서비스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입 시점에 유료 서비스 사용자 권한이 부여된 직원들은 해당 계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직원들에게는 계약 만료 시 자동으로 알림이 발송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요청사항. Kaspersky CompanyAccount를 통해 고객 서비스에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요구하는 정보에는 귀하가 지원을 요청하는 제품, 컴퓨터 하드웨어, 회사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문제의 성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때 문제가 발생한 파일이나 회사 컴퓨터 또는 네트워크 구성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요청 양식의 “파일 첨부” 옵션을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는 해당 사용자 고유의 파일 이름이나 개인 식별이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콘텐츠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제공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먼저 파일 업로드 페이지에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규정을 확인한 후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지원 요청을 올바른 고객 서비스 부서에 접수하기 위해 귀사의 라이선스, 국가, Kaspersky CompanyAccount의 인터페이스 언어 등의 정보를 사용합니다. 귀하가 제출한 요청은 Kaspersky CompanyAccount 관리자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해당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한 경우 직원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계정 설정에서 언제든지 계정을 삭제하거나 고객 서비스 팀에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보관 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Kaspersky 데이터베이스에서 개인 정보를 보관하지만 더 이상 귀하는 삭제된 계정으로 Kaspersky CompanyAccount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Kaspersky Partner Portal
서비스 설명
당사는 귀하가 주문을 발주하는 경우,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설문조사에 응답한 경우, 콘테스트에 참여한 경우, 귀하가 당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에서 각종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요구되는 활동을 계속 진행할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필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활동을 진행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당사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 바이러스 알림, 제품 업그레이드, 신제품, 서비스, 뉴스레터 및 정보성 이메일을 제공, 출시 예정 제품 아이디어 취합, 제품 개선을 위한 리서치 실시
- 귀하와 관련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지원 요청
-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Kaspersky 특가 안내
- 귀하의 요구사항에 맞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지원 요청
- 중요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또는 제품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당사의 법적 근거는 상기에 언급한 목적에 있어서 당사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 또한 당사는 귀하가 제품을 구매 및 다운로드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거나, 귀하가 선택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경우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당사의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개인 정보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저장되고 귀하의 첫 번째 요청 후에 삭제됩니다.
GSI Parser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를 통해 Kaspersky 제품과 기타 소프트웨어 간의 PC 호환성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분석을 위한 보고서 파일을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여 당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보안 연결을 통해 Kaspersky에 전송됩니다. 전송된 데이터는 법적으로 부과되는 요구사항과 "Kaspersky 웹사이트 및 웹 서비스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된 요구사항에 따라 보호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을 만들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 또는 암호는 변경할 수 있으며, "계정 관리하기" 섹션에서 계정을 영구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업로드된 개체는 최대 90일 동안 Kaspersky 시스템에 저장되며, 그 이후에는 삭제되고 복원되지 않습니다.
기타 웹사이트 및 양식
서비스 설명
프리미엄 콘텐츠. 귀하가 백서,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에 액세스하거나 이벤트에 등록하거나 전용 마케팅 자료에 액세스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이와 같은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에게 이름과 성, 이메일과 전화 번호를 필수 개인 정보로 요구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무료 체험판. 귀하가 당사 제품을 테스트하려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이름과 성,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요구합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귀하에게 활성화 코드를 제공하고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알리기 위해 사용됩니다. 체험 기간 종료일로부터 최대 14일까지 당사는 귀하에게 이메일로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알리고 정식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 및 법적 근거는 귀하가 당사자인 계약을 수행하거나 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뉴스레터,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특가 행사. 귀하가 뉴스레터,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특가 정보를 구독하고 귀하의 이메일 주소, 경우에 따라 이름과 성을 제공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특가 행사를 안내하기 위해 이와 같은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동의가 개인 정보 처리에 대한 법적 근거입니다. 귀하는 향후에 모든 이메일에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거나 당사에 이메일로 연락하여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양식. 당사의 연락처 및 지원 양식을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고자 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연락처 정보(별표("*")가 표시된 입력 필드)를 요구합니다. 해당 정보는 당사가 귀하에게 연락을 취하고 귀하가 요청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한도 내에서만 처리 또는 사용됩니다. 추가 정보(별표("*")가 표시되지 않은 입력 필드)는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또한 관련 데이터 보호 요건을 준수하여 처리됩니다. 해당 데이터는 귀하가 소재하는 지역을 담당하는 현지 Kaspersky 팀에 전달됩니다. 현지 Kaspersky 팀은 귀하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한 용도로 해당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당사의 법적 근거는 상기에 언급한 목적에 있어서 당사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고객 만족도 연례 설문조사. Kaspersky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 사고에 대한 설문조사와 연간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고객 만족도 연례 설문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당사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요구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 당사 데이터베이스에서 귀하를 사용자로 식별하고 설문조사 답변을 귀하의 연락처 및 고객 서비스 팀으로 전송된 요청 이력에 연결하는 데 사용합니다.
귀하가 고객 서비스 팀에 매긴 평점과 권장 사항. Kaspersky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는 데 사용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당사의 법적 근거는 당사의 서비스 개선 목적에 있어서 당사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관 기간
당사가 추구하는 목적에 귀하의 개인 정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거나, 동의서에 명시된 저장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귀하가 동의를 철회하고 다른 법적 근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삭제합니다. 마지막 경우에 다른 법적 근거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으면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귀하는 쿠키가 차단되도록 또는 웹사이트에서 쿠키의 설정을 시도할 때마다 시스템에서 알림이 제공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를 차단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 기능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개인 정보 수신자
당사의 웹사이트 및 웹 서비스는 개인 정보의 처리가 처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수준으로 제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Kaspersky 내에서는 기능이나 작업을 이행하기 위해 해당 액세스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람만이 귀하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법적 정당성이 있거나 귀하가 동의한 경우에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외부 수신자와 공유합니다. 다음의 경우에 외부 수신자가 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서: 당사가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서비스 공급자(예: 공급업체). 외부 서비스 공급자가 개인 정보에 접근해야 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외부 서비스 공급자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한도 내에서만 개인 정보에 접근하도록 감독합니다. 이때 외부 서비스 공급자는 관련 데이터 보호 규정을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 공공기관: 검찰청, 법원 또는 세무 당국과 같은 당국 및 국가 기관으로, 개별 사안에 따라 당사가 개인 정보를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민간기관: 법률 조항 또는 귀하의 동의에 기하여 당사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전송하는 민간기관.
당사가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장소 / 제3국 이전
사용자가 Kaspersky에 제공한 개인 정보는 유럽연합(EU) 또는 유럽경제지역(EEA) 외부의 국가에서 처리될 수 있으며, 이들 국가에는 영국, 스위스, 캐나다, 싱가포르, 러시아, 일본, 미국, 멕시코, 중국, 아제르바이잔이 포함됩니다.
Kaspersky는 그룹 회사 간 개인 정보 전송을 위한 EU 집행위원회의 표준 계약 조항을 활용하는 등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관행에 따라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경우 모든 그룹의 회사는 유럽경제지역에서 유럽연합의 정보 보호법에 의해 요구되는 표준과 동등한 기준으로 처리되는 개인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유럽경제지역 및 스위스 외부에서 제3자 서비스 공급자와 개인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당사는 개인 정보 전송 전에 성문법에서 허용하는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수신자가 개인 정보 보호 수준을 적절하게 유지하는지 또는 적절한 안전성 확보 장치가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당사에 연락하면 적절한 안전성 확보 장치에 관한 사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일반적 비즈니스 관행에 따라 EU의 사용자로부터 수신된 데이터는 EU 및 러시아에 위치한 서버에서 처리됩니다.
현지에서 적용하는 법률이 요구하는 정도까지, 당사는 현지에서 적용되는 법적 요건에 따라 국경 간 개인 정보 전송 메커니즘을 선택하고 조건을 충족하여 관련 절차를 완료하거나 국경 간 개인 정보 전송에 필요한 보호 조치를 채택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주체 권리 및 권리 행사 방법
또한 당사는 당사가 처리하는 개인 정보에 관해 귀하가 갖는 특정 권리에 대해 안내합니다.
- 통보받을 권리. 귀하는 당사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고, 분명하며 이해하기 쉬운 정보로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액세스 권리. 귀하는 당사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지 여부에 대한 확인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해당 처리에 접근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정할 권리.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 대해 처리하는 부정확한 개인 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불완전한 정보의 완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삭제될 권리(잊혀질 권리). 특정한 경우에 귀하는 당사로부터 귀하의 개인 정보가 삭제될 권리가 있습니다.
- 처리를 제한할 권리. 특정한 경우에 귀하는 당사로부터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를 제한할 권리가 있습니다(예: 개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개인 정보 처리가 위법하여 개인 정보 삭제에 반대하는 대신 사용 제한을 요청하는 경우).
- 데이터 이식성에 대한 권리. 귀하가 계약 또는 동의에 따라 데이터를 당사에 제공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 전송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 또는 귀하가 선택한 제3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정형화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기계로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이의를 제기할 권리 개별 사례에 기반하여 이의를 제기할 권리 귀하는 특정 상황에 관련된 근거에 따라 당사의 합법적 이익에 기반한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대하여 언제든지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6조 (1)항 f) GDPR). 여기에는 이러한 조항들에 기반한 프로파일링이 포함됩니다. 당사가 귀하의 이익과 권리, 자유를 무시하는 처리에 대한 중대하고 합법적인 근거를 입증할 수 있거나 법적 청구권의 입증, 행사 또는 방어를 위해 처리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당사는 더 이상 그러한 목적으로 해당 개인 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용도의 데이터 처리에 대한 이의 제기 당사가 다이렉트 마케팅 용도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범위 내에서 귀하는 언제든지 이러한 목적에 부합하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정보 처리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귀하가 다이렉트 마케팅 용도의 데이터 처리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당사는 더 이상 이러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
- 귀하의 동의를 철회할 권리.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귀하의 동의 철회는 귀하가 동의를 철회하기 전에 이미 수행된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 활동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불만을 제기할 권리. 귀하와 관련된 개인 정보 처리가 위법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귀하는 귀하가 거주하는 회원국, 귀하의 직장 또는 위법 혐의가 발생한 곳에 소재한 감독 당국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현지에서 적용하는 법률이 달리 요구하는 범위 내에서 현지 법적 요건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려는 경우, 언제든지 당사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