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Kaspersky VPN
- Windows®
- macOS®
- Android™
- iOS®
Kaspersky VPN FAQs
당사의 VPN 서비스에 관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십시오.
운영 체제
필요한 것을 찾지 못하셨습니까?
믿을 수 있는 구매
새 VPN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전액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Kaspersky VPN 받기
Kaspersky VPN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Kaspersky Premium 보안 플랜의 일부로 사용하며 Kaspersky VPN의 모든 혜택을 누리십시오.
- Windows®
- macOS®
- Android™
- iOS®
- 무제한 초고속 VPN
- 100개 이상의 위치에 있는 2,000개 이상의 고속 서버
- 킬 스위치로 데이터 유출 방지
- 스트리밍 지원
- 라우터용 VPN
-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 성능 최적화
- 개인정보 보호
- 원격 IT 지원
- Kaspersky Safe Kids
1년 무료
- Windows®
- macOS®
- Android™
- iOS®
- 무제한 초고속 VPN
- 100개 이상의 위치에 있는 2,000개 이상의 고속 서버
- 킬 스위치로 데이터 유출 방지
- 스트리밍 지원
- 라우터용 VPN
-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 성능 최적화
- 개인정보 보호
- 원격 IT 지원
- Kaspersky Safe Kids
1년 무료
자주 하는 질문
모든 기기에 해당
인터넷 연결 필수
Windows® 기반 데스크톱 및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에 150 MB 여유 공간
Microsoft Windows 11¹ Home / Pro / Enterprise2
Microsoft Windows 10¹ Home / Pro / Enterprise
Microsoft Windows 8 & 8.1/Pro/Enterprise/8.1 업데이트
Microsoft Windows 7 Starter / Home Basic / Home Premium / Professional / Ultimate — SP1 이상
프로세서: 1GHz 이상, x86 또는 x64
메모리(RAM): 1GB(32비트) 또는 2GB(64비트)
Windows 기반 태블릿(Intel® 프로세서 탑재 시스템)
Microsoft Windows 11¹ Home / Pro / Enterprise2
Microsoft Windows 10¹ Home / Pro / Enterprise
Microsoft Windows 8 & 8.1/Pro(64비트)
최소 화면 해상도: 1024 x 600
Mac® 데스크톱 및 노트북
320MB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macOS® 11 ~ 14²
메모리(RAM): 1 GB
macOS® 11 ~ 14²
Android 스마트폰 및 태블릿
Intel® Atom x86 프로세서, ARMv7 플랫폼 이상의 시스템
150MB의 여유 공간
Android™ 8 - 14
최소 화면 해상도: 800x480
iPhone 및 iPad
iOS® 15 - 17
150MB의 여유 공간
사용 중인 모바일 기기에 Kaspersky Internet Security 및 Kaspersky VPN을 설치한 경우 VPN 기능을 Kaspersky Internet Security 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VPN은 Kaspersky Internet Security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이드.를 따라 VPN 기능을 다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새 운영 체제의 베타 버전/프리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은 최종적으로 공식 출시된 운영 체제만 지원합니다.
1 Windows 11/10 사용 시 Kaspersky 보안 소프트웨어에 사용 가능한 모든 패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Windows 11/10 Mobile/S/Education/IoT Core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현재 특정 장치 및 운영 체제에서는 제품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support.kaspersky.com/KSDE/Mac2.11/ko-KR/166932.htm 을 확인해 주십시오.VPN 기능을 다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모든 기기에 해당
제품 활성화 및 업데이트와 일부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위해 인터넷 연결 필요
이 플랜을 사용하려면 My Kaspersky 계정이 필요합니다
웹캠 & 마이크 제어 기술은 PC 및 Mac 컴퓨터에서만 실행됩니다. 이 기능은 호환되는 다양한 웹 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장치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upport.kaspersky.com/15783#cameras (PC), https://support.kaspersky.com/15784#cameras (Mac 컴퓨터)
Windows® 기반 데스크톱 및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에 1500 MB 여유 공간
Microsoft Windows 11¹ Home / Pro / Enterprise2
Microsoft Windows 10¹ Home / Pro / Enterprise²
Microsoft Windows 8 & 8.1/Pro/Enterprise/8.1 업데이트²
Microsoft Windows 7 Starter/Home Basic & Premium/Professional/Ultimate – SP1 또는 그 이상²
프로세서: 1GHz 이상, x86 또는 x64
메모리(RAM): 1GB(32비트) 또는 2GB(64비트)
최소 화면 해상도: 1024 x 768
Mac® 데스크톱 및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에 3455 MB 여유 공간
메모리(RAM): 2GB
macOS® 11 – 14
Android 스마트폰 및 태블릿³
Android™ 8 - 14
최소 화면 해상도: 320 x 480
iPhone 및 iPad
iOS® 15 - 17
새 운영 체제의 베타 버전/프리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은 최종적으로 공식 출시된 운영 체제만 지원합니다.
¹ Windows 11/10 사용 시 Kaspersky 보안 소프트웨어를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패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Windows 11/10 Mobile/S/Education/IoT Core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² 일부 제품 기능은 64비트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support.kaspersky.com/common/compatibility을 확인해 주십시오.
³ Kaspersky Premium for Android의 기능은 현재 특정 장치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support.kaspersky.com/help/Kaspersky/Android_knownissues/ko-KR/195522.htm 을 방문해 주십시오.
한국어